타 호텔과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방법은..

 

지속적 경쟁 우위를 위한 이곳 호텔의 원천은 무엇인가..

고객유치에서 무엇을 전략적 우선순위에 두는가..

 

부서별 과업을 전문화..세분화하고 그에 따른 권한 역시

분할하는 방식.. 필요 활동들을 그룹핑하고rm 그룹간 관련성

을 조직 하부 단위에 리포팅하는 과정에서 조직 내 활동들과

구성원들이 조정/통합되는 메카니즘..

 

기본적 조직 구조의 형태는 어떠한가..

조직은 어떻게 집중화되고 분권화 되는가..

조직 하부 단위의 상대적 지위와 힘은 무엇인가..

 

조직 관리를 위해 사용되는 공식적인 프로세스와 절차들..

운영관리시스템..성과측정및 보상 시스템..기획..예산편성..

자원할당 시스템..정보시스템 및 배분시스템 등을 포함..

 

조직은 사업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을 갖고 있는가....

최고 대장이 회사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경영시스템은 무엇인가..

최고 대장이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사람들과 그들의 배경..역량..리쿠르팅..선택 및 사회화를 위한 조직의 접근 방법..

사람-계발..훈련..사회화..통합화하는 방법과 조직 구성원들의 경력관리 방법..

 

호텔은 직원들을 어떻게 리쿠르팅하고 계발하는가..

경영업무와 관련된 조직 구성원의 인구 통계학적 특징은

무엇인가..

가장 강력한 리더들은 어디에서 발견되는가..

또한 가장 약한 리더들은 어디에서 발견되는가..

 

조직 내에서 그 존재가 구별될 수 있는 특이한 역량..사람들

경영관행..시스템..기술 등..

 

이곳 호텔이 특히 잘하는(좋은 성과를 가져오는)비지니스

활동은 무엇인가..

조직이 개발해야 할 필요가 있는 새로운 능력은 무엇이며

장래 경쟁을 위하여 배울 필요가 없는 것은 어느 것인가..

 

최고 경영자의 리더쉽 스타일과 조직의 전체적인 운영관리

스타일.. 스타일은 조직 구성원들이 따르는 규범과 그들

상호간..또는 고객들과 일치하고 상호교제 하는데 영향을

주는 방법적 요소

 

최고 경영자들은 어떻게 의사결정을 하는가..

자신들의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가..

고객들과의 비공식 미팅이나 비공식 대화에 사용하는가..

 

조직에서 널리 공유되고 있으며 중요한 행동원칙으로서

사용되는 핵심 또는 근본적인 가치.. 이러한 가치들은

조직 구성원의 주의를 집중시키고.. 보다 넓은 목적의식을

갖도록 하기 때문에 큰 의미를 지닌다..

 

사람들은 호텔의 존재이유에 대하여 공유된 이해를 갖고 있는가..

사람들은 호텔의 비전에 대하여 공유된 이해를 갖고 있는가..

최고경영자에 대한 최대의 지원은 어떤 유형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어떤 때에 행하여 지는가..

사람들은 호텔이 타 호텔과 구별 될 수 있는 정체성들을

어떻게 설명하는가..

 

 


 

나의 고귀(?)하신 아버지 께서 내린 첫번째 기획파트 입니다..

 

그런데..

 

니미랄.. 시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

아.. 첫번째 기획 부터.. 조땟다.. 시블..

 

내일 아침 까지 머리 잡고 이짓을 해야 되나....

 

짜증나..

Posted by kevi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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